티스토리 뷰
송중기는 2017년 송혜교와 깜짝 결혼발표를 하였지만 1년 8개월간에 짧은 결혼생활 끝에 이혼을 하였었죠.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가까워진 송중기와 송혜교는 공식석상에서도 부부애를 과시하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여줬었지만 이들은 백년가약을 지키지 못하였습니다. 당시 두 톱스타의 이혼 소식으로 인해 많은 관심이 집중되었는데요.
하시만 불과 약 4년 만에 송중기는 공식적으로 새로운 배우자와의 재혼을 발표하였습니다. 심지어 상대 배우자는 외국인이라고 하네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중기 결혼 소식 배우자는 영국 출신 배우
송중기는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제 인생에서 무엇보다 소중하고 행복한 약속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 인사드린다"라며 서문을 띄우고 자신의 결혼 소식을 직접 밝혔습니다. 상대 배우자는 영국출신 배우인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이미 지난해 12월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밝힌 바 있으며 최근 종영한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의 콘퍼런스에서도 존재를 드러냈습니다. 현재 이들은 2세의 출산 또한 예정되어 있으며 구체적인 결혼 시기는 현재 루이즈 사운더스가 만삭인 만큼 출산 후에 이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 프로필
출생: 1984년 7월 21일
출신: 영국, 콜롬비아
학력: 이탈리아 보코니대학
송중기와의 열애 및 결혼소식으로 국내에 알려지게 된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는 영국인인 어머니와 콜롬비아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이탈리아에서 보내고 영국에서 주로 성장하였습니다. 만 18세가 되던 해인 2002년에 영화 '사랑이라 불리는 여행'이라는 작품으로 데뷔를 하였고 '리지 맥과이어', '쓰리 스탭스 오버 헤븐', '나의 아버지', 'CCTV: 은밀한 시선' 등 2018년까지 10편 정도의 영화에 주연, 조연, 단역으로 골고루 출연하였습니다.
송중기 프로필
출생: 1985년 9월 19일 충청남도 대덕군
데뷔: 2008년 영화 쌍화점
소속사: 하이지음 스튜디오
2008년 쌍화점으로 데뷔하여 데뷔한 지 14주년을 맞은 대한민국 대표 남성배우 중 한 명입니다. 초등학교 때는 쇼트트랙 선수로 활약했고 대전광역시 대표 선수로서 전국체육대회에도 출전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중학교 때 쇼트트랙을 그만두고 고등학교에는 보통 학생들처럼 학업에 전념하였는데 성정이 굉장히 좋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수능 점수 미달로 인해 대학에 합격하지 못한 그는 재수를 결심하였는데요. 피나는 노력 끝에 성균관대학교 사회과학부에 합격하였다고 합니다.
타고난 외모 덕분에 학교나 학원에서도 따라다니며 송중기를 구경하려는 여학생들이 굉장히 많았다고 하네요. 주변에서 하도 잘생겼다는 말을 듣고 살다 보니까 대학교 2학년 때쯤 막연히 연예인이 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몇몇 작품에 엑스트라로 출연하다가 지금의 매니저인 김정용에게 발탁되어 첫 소속사인 싸이더스 HQ에서 데뷔를 하게 됩니다.
그렇게 첫 작품인 쌍화점을 시작으로 늑대소년, 군함도, 승리호 등의 영화와 뿌리 깊은 나무, 성균관 스캔들, 작은 아씨들, 재벌집 막내아들, 태양의 후예 등의 굵직한 드라마의 주연을 맡으며 명실상부 국내 탑 남자배우 중 한 명으로 등극하게 됩니다.
이혼한 지 얼마 안 되어 상심이 컷을 테지만 새로운 사람과의 새로운 출발을 통해 행복한 삶을 사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배우 송중기의 결혼 소식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