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김원훈이 결혼을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김원훈은 서울 여의도의 한 웨딩홀에서 5년 교제한 일반인 애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사회는 동료 개그맨 박준형이 맡게 됩니다.
김원훈은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교회에서 만나 사랑을 키웠다고 합니다.
김원훈과 해당 소속사인 메타 코미디는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그 가족의 입장을 고려해 조심스럽게 소식을 전해드리게 됐다." "따뜻한 격려와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 앞으로도 더 좋은 콘텐츠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응원에 보답하겠다." 등의 소식을 전했습니다.
개그맨 김원훈 프로필
김원훈은 1989년 1월 30일생 만 33세로 인천광역시에서 출생하였습니다. 178cm에 75kg으로 건장한 체격의 소유자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가 있습니다. 계산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명지전문대학에서 연극 영상을 전공하였습니다. 2015년 KBS 공채 30기에 합격해 개그맨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원훈 활동
개그콘서트에 첫 출연하여 민상 토론, 유전자, 1:1, 영화는 영화다, 핵갈린 늬우스 등의 다양한 코너를 맡아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습니다. 이후 쿠팡 클레이 SNL 시즌2 크루에 13회 박하선 편부터 합류하였고 현재는 숏박스라는 그룹에 합류하여 유튜버로서의 면모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유튜브에서 "장기 연애"가 큰 인기를 얻고 구독자수 132만 명을 찍는 쾌거를 이루게 되었는데 이로 인해 인지도도 오르게 됨은 물로 수입도 많이 올랐다고 하네요.
사랑하는 배우자와 새 삶을 준비하는 개그맨 김원훈의 앞으로의 활약 또한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개그맨 김원훈 결혼 소식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